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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풍기씨의 직무유기 및 가해자 보호하는 담당자를 감사관실에 보고합니다

번호
39099014
작성일
2020-05-27 17:34:35
작성자
박○○
처리부서:
감사관
조회수 :
1070
부서지정 :
감사관실
공개 :
공개
처리 :
답변완료
이풍기씨의 현장답사와 민원인의 통화도 없이 시장에게 바란다의 글을 마쳐버린건 업자에게 향응을 제공받았다는 의심이 가며 관련법에 의거하여 불법여부를 설명하지 않고 현장확인하니 아무문제없다가 끝입니다
오늘 어찌되었나 전화해보니 이럽니다.
전화를 하면 업자편을 들어 화를 냈더니 시장실로 전화를 넘기고 화내고 욕하면 녹음에서 콩밥먹인다고 협박합니다

왜 시장실에 넘겼냐니 대답하지 않고 끊어버립니다 전화를 10여차례해도 받지를 않습니다
팀장전화로 하니 또 받고 백삼출팀장도 확인해 보고 전화주겠다고 해놓고 전화를 주지 않아 업체와의 강한 유착이 의심이
갑니다 소비자가 피해를 입은 당일 사무실에 기다리면서 금액표가 있나 확인을 하였으나 없었는데 백팀장님은 있다고 하는데 그럼 누군가 알려줬다는 소리아닙니까?
그리고 옛날부터 있었던건지 감사관실에서 확인해 주십시요 나도 같이 현장에 나가겠습니다
정비소의 직원도 돈을 또 받았는지 놀라는데 왜 아무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까?
공무원에게 민원을 올리는거는 억울해서 올리는데 업체편을 들어 피해자를 가해자 만드는 일은 없어야조

[답변] 답변

작성일
2020-06-04 18:08:50
작성자
행정과
 안녕하십니까?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귀하의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우리 시 홈페이지에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장답사와 민원인과의 통화도 없이『시장에게 바란다』글을 종료한 부분과 관련하여 민원인께서 2020. 5. 4. 민원을 
 제기하신 이후 2020. 5. 4. 16:58과 5. 6. 11:15 두 차례에 걸쳐 담당자가 귀하께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
 으며, 2020. 5. 7. 해당업체를 방문하여 자동차관리법에 따른『주요정비작업별 공임 및 표준정비시간』의 게시 여부를 
 점검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전화를 하였으나 받지 않고 금액표가 없었으나 담당팀장은 있었다고 답변하였다는 사실과 관련하여, 민원인께서 
 2020. 5. 27. 수차례(담당자 전화 18회 정도) 전화를 하여 7회 정도 통화를 하였으나 일부 전화는 반복적인 통화 내용과 
 상호 감정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 통화가 원활하지 못했으며,  좋지못한 통화가 있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주요정비작업별 공임 및 표준정비시간』은 감사관에서 2020. 6. 3. 업체를 방문하여 사무실 내 1부와 작업장 
 내 1부가 게시되어 있음을 확인하였지만 민원 당시 공임비 게시물의 게첨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업무 처리 중 민원인에게 연락을 시도하여 연락이 되지 않았을 경우 좀 더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한 부분과 불쾌한 
 통화, 부재 중 민원 전화에 대해 전화를 드리지 않은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향후 동일
 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사관 조사팀(055-749-8097)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
 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
 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감사과 임용섭
 담당자 진진희(☎ 749-8097)

담당부서
행정과 열린시장실팀 ( ☎ 055-749-51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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