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진주시, 물첨벙·물장구 어린이 놀이장 개장 사전준비 철저

조규일 시장 시설물·관리실태 직접 현장 점검

TAG

작성일
2019-07-26
기자 :
공보관실
조회 :
163

0725 진주시, 물첨벙 물장구 어린이 놀이장 개장 사전 준비 철저 (1).JPG

★대체텍스트필수

진주시, 물첨벙·물장구 어린이 놀이장 개장 사전준비 철저
 - 조규일 시장 시설물·관리실태 직접 현장 점검 -

 진주시는 25일 물놀이장 개장에 대비해 시설물 관리 실태와 이용객 안전대책 등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규일 진주시장은 현장을 방문해 물놀이장 6개소의 시설물 점검과 주변 안전관리 실태를 살핀 뒤 관계 공무원에게 수질검사를 비롯해 시설물 전반에 대한 안전관리와 쾌적한 이용환경 조성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에 따르면 물놀이장은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23일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6개소(진주실내체육관, 진주종합경기장, 신안둔치, 진주시청, 남가람공원, 석류공원)에서 무료로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50분 운영 후   10분간 휴식시간을 갖는다.  또한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수질검사와 시설물 점검을 위해 휴장한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올해는 더 많은 어린이들이 편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두 곳을 추가 운영한다”라며“우리 아이들이 도심 속 어린이 물놀이장에서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물놀이장에 휴게쉼터, 간이탈의실, 정수기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갖추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 할 계획이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