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진주시립도서관“문화가 있는 날”

테이블 인형극「신드롬」공연

TAG

작성일
2019-06-07
기자 :
공보관
조회 :
194

0605 진주시립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평거동 어린이전문도서관).JPG

★대체텍스트필수

진주시립도서관문화가 있는 날

- 테이블 인형극신드롬공연 -

 진주시는“2019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30일   오후 2시에 평거동 어린이전문도서관에서 테이블 인형극「신드롬」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2014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가 문화시설의 문턱을 낮추고 국민 생활 속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금, 토, 일요일 가운데 하루를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여 시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영상과 오브제를 이용한 테이블 인형극「신드롬」은 희망문화협동조합과 극단  나무의 협연 작품으로 8살 아이가 꿈 속 괴물과 싸워가는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용기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성장 드라마로 2017 경기인형극제, 2018 키우피우 인형극축제 등에서 공연된 바 있다.

 인형극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유아, 초등학생 및 보호자는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jinju.go.kr)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으로 150명이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 사업을 통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공연을 온가족이 함께 관람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시는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도서관이 단순히 책만 읽는 곳이 아니라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공감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