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행복떡국”드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TAG

작성일
2019-12-26
기자 :
공보관
조회 :
90

1225 행복떡국 드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세요.jpeg

★대체텍스트필수

“행복떡국”드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 진주시여성자원봉사대 사랑의 떡국나눔 행사 -

  진주시여성자원봉사대(대장 정옥순)는 지난 24일 점심시간 상락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떡국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우리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정을 전하고 경로사상을 되새기자는 뜻에서 추진하였으며, 상락원을 이용하는 어르신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직접 만든 떡국과 도토리묵을 대접했다.

  행사에 참석한 조규일 시장은 어르신들께 연말인사와 함께 덕담을 나누고, 참여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오늘 여기 계신 분들이 만든 떡국 한 그릇, 도토리묵 한  모에는 봉사자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어르신들의 표정이 정말 밝다”며“올 한 해도 참 봉사를 실천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시민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진주시여성자원봉사대 정옥순 대장은“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내 배가 더 부르고 좋다. 우리 봉사대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은 물론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로하고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연말을 맞아 우리 모두가 주변을 한 번 더 돌아보고 보살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다. 

  한편 진주시여성자원봉사대는 30개 읍면동 81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락원 급식 봉사, 노인요양원 청소 봉사, 저소득가정 추석명절 음식 해드리기,  10월 축제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