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나의 미래를 찾아 떠나는 진주미래인재센터 고등학생 대학탐방!

TAG

작성일
2019-10-21
기자 :
공보관
조회 :
112

1020 나의 미래를 찾아 떠나는 진주미래인재센터 고등학생 대학탐방.jpg

★대체텍스트필수

나의 미래를 찾아 떠나는 진주미래인재센터 고등학생 대학탐방!
- 대학생 멘토와 함께 서울지역 대학탐방과 미래설계의 시간 가져 -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관내 고등학생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에서 대학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미래인재센터 대학탐방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상·하반기 실시되고 있으며 대학탐방을 통해 전공탐색의 기회를 갖고, 자신이 가고자 하는 진로에 대해 구체적인 꿈을 가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진로진학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함께한 80명의 고등학생들은 서울대, 연세대, 한양대 재학생 멘토와 함께 대학을 탐방하고 조별, 개인별로 꿈 디자인, 강남 입시 컨설턴트와 1:1상담을 통해 진로에 대한 계획을 구체화 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가한 이ㅇㅇ(대아고) 학생은“단순히 서울에 있는 명문대를 탐방한다는 기대만으로 신청했지만, 현지 재학 중인 멘토의 자세한 설명을 통해 대학생활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었고 앞으로 더 열심히 진학 준비를 해야겠다”며“특히, 저녁에 대학생 멘토와 대화의 시간과 입시 컨설턴트를 통해 나의 학습방법에 대한 조언, 과목별 공략법 등을 직접 들어 앞으로 진학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탐방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래인재센터는 겨울방학 진로코칭캠프 수강생을 10월 28일부터 11월 8일 까지 모집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나 평생학습원(749-48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작성

100자평 (100자이내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본인인증을 하셔야 의견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