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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 콜센터 원스톱 서비스 운영 성과높아

복지 콜센터 원스톱 서비스 운영 성과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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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0-09-22
기자 :
장유세
조회 :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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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 콜센터 원스톱 서비스 운영 성과높아

 

 

진주시는 복지전문 상담 콜센터에 내방한 민원을 위한 통합 복지 상담실을 지난 달 6일부터 개설 운영하고 있다. 복지 민원으로 시청을 방문하면 여러 곳을 거치지 않고 한 곳만 방문하면 신속하게 처리된다. 진주시는 누구나 복지 정보를 쉽고 빠르며 편리하게 제공하기위해 비대면 전화 상담 시스템인 진주 복지콜센터를 설치 운영해 지난 3-7월까지 7,558건의 전화 상담등 월 3천건에 이르는 온라인 상담 성과를 낸 바도 있다. 따라서 보다 효율적인 복지 서비스 지원을 위해 30개 읍,면 동 복지 관련 과도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으로 있어 복지 진주라고 불릴 정도로 향상되고 있다.

2020. 9. 2. 시민명예기자 장유세(천전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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