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참진주 Today 여닫기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AM 02:36 2019/06/19 Wed

진주시, 실크소재를 이용한 “작은 패션쇼”개최

작성일
2019-05-23 06:35:21
작성자
공보관
조회수 :
79

진주시, 실크소재를 이용한 “작은 패션쇼”개최

진주시, 실크소재를 이용한 “작은 패션쇼”개최

진주시, 실크소재를 이용한 “작은 패션쇼”개최
- 22일 점심시간… 조규일 시장 등 관계자들 모델로 나서 -

진주시는 22일 시청 로비에서“작은 음악회”와 더불어 실크소재를 이용한“작은 패션쇼”를 개최했다.

시는 매월 넷째주 수요일 점심시간 직원 정서 함양 및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작은 음악회를 개최해 왔다. 이번 패션쇼도 작은 음악회를 통해 100년 전통의 진주실크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의상을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패션쇼는 16명의 모델이 한국실크연구원에서 연구 개발한 실크소재 의복과 다양한 실크 한복을 입고 런웨이에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조규일 진주시장, 장민철 한국실크연구원장, 백홍규 경남직물진주실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광우 한국실크연구원이사장 등이 모델로 참여하여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아울러 이번 패션쇼를 통하여 시청이 진주실크에 대한 문화적·예술적 공감대를 형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업무공간으로만 여겨지던 관공서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직원은 물론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의 장을 만드는데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진주시 관계자는“이번 패션쇼를 시작으로 진주실크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크관련 업체와 함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업통상과
특화산업팀장 임정희
055-749-8137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