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참진주 Today 여닫기 창의도시 진주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AM 12:55 2019/10/23 Wed

제69회 개천예술제 종합장르경연 진주 스타메이킹 아이돌 대회 개최

작성일
2019-10-08 10:06:09
작성자
공보관
조회수 :
110

제69회 개천예술제 종합장르경연 진주 스타메이킹 아이돌 대회 개최

제69회 개천예술제 종합장르경연 진주 스타메이킹 아이돌 대회 개최

제69회 개천예술제 종합장르경연 진주 스타메이킹 아이돌 대회 개최
- 110명 참가하여 26명 서울 최종오디션에 진출 -

제69회 개천예술제 예술경연대회의 새로운 종합 장르인 진주스타 메이킹 아이돌대회가 지난 6일 오후 1시에 남강야외무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팬시팩토리 등 6개의 대형 기획사 오디션 전문가들이 진주로 내려와 대회를 개최했으며 접근성의 문제로 서울에서 오디션을 볼 수 없었던 청소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다.

진주시장 조규일은“이번 경연에서 진주(晉州)속에서 진주를 찾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진주에서 배출한 스타로 인해 우리 지역이 더 유명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 행사는 총 110명이 참가하였으며, 진주뿐만 아니라 부산, 김해, 구미에서도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번 경연에서는 총 26명이 심사위원의 선택을 받아 서울에서 개최하는 최종 오디션에 진출하였으며, 댄스로 참여했던 주효린 학생(김해 율하초등학교 5학년)이 5개 기획사에서 선택받고, 보컬로 참여했던 류영채 학생(창원 무학초등학교 5학년)이 3개 기획사에서 선택받았으며 박서연 학생(진주 삼현여고 1학년)이 2개 기획사에 선택받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이어 이날 저녁 7시부터는 아이돌 그룹 ‘코코’의 축하공연과 심사위원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팀의 콜라보 공연이 함께 펼쳐졌다.

그 동안 개천예술제 예술경연대회는 순수 예술에만 한정 되어 있었으나 이번 진주스타 메이킹 아이돌 대회를 통해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게 되었다. 변화하는 시대에 발 맞춰가는 개천예술제 예술 경연대회가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관광진흥과
축제팀장 정구화
055-749-858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2유형 저작권정책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