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참진주 Today 여닫기 창의도시 진주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PM 11:11 2019/11/18 Mon

진주시, 농업인대학 도시농업과정 현장에서 배우다

작성일
2019-04-22 07:10:44
작성자
공보관
조회수 :
927

진주시, 농업인대학 도시농업과정 현장에서 배우다

진주시, 농업인대학 도시농업과정 현장에서 배우다

진주시, 농업인대학 도시농업과정 현장에서 배우다
- 교육생 35명 부산도시농업박람회장 참관 -

진주시는 농업인대학 도시농업과정 교육생 35명이 19일 부산 시민공원에서 개최된 제15회 부산도시농업박람회 현장 견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 참관을 통해 교육생들은 도심 속 농업을 주제로 다채로운 체험과 전시를 관람하고 도시농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교육생은 치유농업존, 미세먼지저감 공기정화 식물관, 다양한 텃밭유형, 도시농업 홍보관, 텃밭에서 식탁까지 로컬푸드 쿠킹쇼, 우리 꽃 부산화훼작가전, 식용곤충 및 농업농촌체험 등 색다르고 다양하게 구성된 전시관과 전시갤러리 등을 관람하고 체험했다.

특히 도시농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으며, 담임 교수가 현장 견학에 함께 참여해 안내와 질의응답을 통해 교육생의 이해도를 한층 높였다.

견학에 참여한 한 농업인대학생은“이론교육 만큼이나 현장에서 보고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도시농업에 대한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농업인대학 운영에 있어 이론교육과 농장 컨설팅, 현장학습을 병행 실시해 실질적으로 영농에 도움이 되고 농가경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학사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농업정책과
농업교육팀장 김선희
055-749-6133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