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참진주 Today 여닫기 창의도시 진주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PM 12:25 2019/11/18 Mon

조규일 진주시장, 발품행정으로『부강 진주』견인

작성일
2019-07-05 06:46:18
작성자
공보관
조회수 :
1083

조규일 진주시장, 발품행정으로『부강 진주』견인

조규일 진주시장, 발품행정으로『부강 진주』견인

조규일 진주시장, 발품행정으로『부강 진주』견인
- 중앙부처 방문, 지역 현안사업 추진과 국비 확보 행정력 집중 -

조규일 진주시장이 발품 행정으로『부강 진주』건설에 앞장섰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4일 내년도 국비 확보와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시 공무원, 국립진주박물관장과 함께 세종시 중앙부처를 방문했다.

조규일 시장은 먼저 기획재정부를 찾아 국립진주박물관 이전 건립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행ㆍ재정적 지원을 건의했다.

이어 조규일 시장은 행정안전부를 방문하고 간담회를 통해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국비 지원과 더불어 시의 대형 역점사업인 진양호 르네상스 프로젝트가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중앙부처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조규일 시장은“시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우리시 현안사업이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든 만나고 설득해서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규일 진주시장은 민선7기 진주시장으로 취임 후 중앙부처ㆍ경남도와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발로 뛰는 행정을 통해 민선 7기 첫해 공모사업 50건 선정, 국ㆍ도비 4,000여억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기획예산과
예산팀장 하혜원
055-749-8267

페이지담당 :
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749-50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