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이곳은 주민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는 공간입니다.

  • 시정에 대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일반적인 민원 사항은 종합민원>민원신청>민원상담(국민신문고) 창구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인의 비방, 욕설 등과 상업적인 광고는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취업정보>구인/구직)
    구인/구직에 필요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120기동대에 작성 시 삭제됩니다.
  • 도로 및 교통시설물 파손,무단방치된 쓰레기,불법광고물,가로등 및 보안등 고장, 공공시설물 파손으로 인한 이용 불편 사항등 처리에 많은 시일이 소요되지 않는 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을 올리실 때 내용부분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로등이 꺼져있어요

작성일
2020-03-22 21:35:45
작성자
주○○
조회수 :
241

가로등 번호입니다

가로등 번호입니다

[답변] 가로등 보수 관련

작성일
2020-03-23 09:32:10
작성자
청소과
 1. 시정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관심과「120기동대 견문신고 방」을 이용하여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보내주신“가로보안등 수리”요청 건에 대하여는 수리를 완료하였으며, 답변이 늦어진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하여 많은 관심과 응원 당부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민원여권과 민원팀
전화번호 :
055-749-513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