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대평면장 장덕상 프로필사진 대평면장장덕상
대평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예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우리 대평면은 아름다운 진양호와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활력 넘치는 미래지향적인 복지농촌을 가꾸고 있는 고장입니다.

우리 대평면은 40.89㎢의 면적에, 인구 1,164명(남: 561, 여: 603), 6리 10개 마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차례의 남강댐 다목적댐 보강공사로 인하여 수몰된 대평리 일원에 지난 2004년부터 2007년까지 총사업비 372억 원을 투입하여 대평하도개량사업을 추진하여 108㏊의 농경지를 새로 조성하여 수몰로 인하여 실의에 빠진 면민들의 생활 터전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대평면은 옛 부터 딸기의 선두주자인 지역으로서 새로 조성된 농경지에 대평딸기특화단지를 조성 후 딸기를 재배하여 홍콩, 싱가폴 등 동남아 지역에 매향딸기를 60ton, 6억 6천만 원 이라는 엄청난 해외수출의 성과를 거양하고 풍요롭고 비전이 있는 대평면으로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면은 대평 딸기특화단지와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준공, 대평체육공원 조성과 관내 13㎞에 이르는 아름다운 진양호 일주도로변 등 우리 면을 찾는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볼거리, 즐길 거리, 추억이 있는 휴식공간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대평면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열린 행정을 구현하고 면민본위 민원행정의 참모습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강구하고자 하오니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여, 따뜻함을 나누는 휴식공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대평면
전화번호 :
055-749-39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