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반성역 이전관련 - 홍보, 이용불편에 대한 대책

작성일
2012-11-05 13:27:00
작성자
손○○
조회수 :
2344

[답변] 반성역 이전 관련 답변

작성일
2012-11-09 10:06:44
작성자
조현관
우리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먼저 반성역을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민원(반성역 이용 불편)부분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1. 반성역 이전관련 반성면의 주민홍보 내역은 어떻게 되나요 ?
 ○ 반성역 이전관련 홍보는 반성역 주변에 플래카드 1개소, 포켓용팜프렛 5,500매, 이장회의시 적극적으로 홍보를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홍보를 실시하여 반성역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마을버스 시간 조정계획은 ?
 ○ 우리시(교통행정과)에서는 반성역 정차 기차 시간과 마을버스 운영시간이 맞지 않아 이용하는데 불편이 있어, 지금 현재 시내버스 업체와  협의하여 기차시간과 마을버스 운행 시간을 맞출 수 있도록 검토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진주시내버스의 반성역 경유, 정차계획은 있는지 ?
 ○ 우리시(교통행정과)에서는 진주 시내버스의 반성역 정차 계획도 검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위 사항을 교통행정과에 통보하여 조치를 요구한 사실이 있는지 ?
 ○ 위 답변과 같이 우리시 교통행정과에서는 반성역 이용에 불편한 부분에 대하여 대책수립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 반성역 안내표지판 철거 및 규정에 맞는 안내표지판을 설치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실 것
 ○ 지금 설치된  안내표지판은 반성역사무소에서 임시로 설치하였으며, 우리시 건설과에 규정에 맞는 안내표지판을 설치할 수 있도록 요구중에 있으며, 설치가 완료되면 기존표지판을 철거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우리면사무소로 연락(749-2610)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페이지담당 :
일반성면
전화번호 :
055-749-315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