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진주톡포유

동장님에게 바랍니다..~~~

작성일
2012-06-10 16:12:23
작성자
이○○
조회수 :
3719

[답변] 동장님에게 바랍니다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12-06-21 13:31:37
작성자
허현철
○ 우리 시 인터넷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매주 토요일 오전 시간대에 초.중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신안공설운동장과 진주문화예술회관을 대관하여 축구, 농구, 피아노, 기타, 미술 등 문화활동 활성화를 지원해 달라는 요청인 것 같습니다.
○ 우리시에서는 시민의 문화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우리 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주5일제 수업 시행과 관련하여 지난 2011. 11.23부터 11.25까지 3일간 관내 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토요 프로그램 운영에 관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으나 응답자의 70%가 가정학습 또는 학교와 연계한 토요프로그램을 원하는 것으로 조사된 바 있습니다.
○ 신안공설운동장과 진주문화예술회관 대여에 관하여는 두 곳 모두 다수의 시민이 이용하는 공공시설로서 특정 요일에 특정한 프로그램을 이용하기엔 어려울 것으로 사료되며, 현재 우리 동 주민자치센터는 탁구, 단전호흡, 스포츠댄스, 서예, 사군자, 노래교실, 풍물교실 등 7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의 프로그램 운영으로도 운영 공간 협소 및 타 프로그램과 연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향후 기존 프로그램 폐강시 건의하신 프로그램에 대한 개강여부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로 저희 동 관내에서는 대아고에서 축구동호회가 매주 일요일 오전에, 배드민턴 동호회는 대아고 강당과 숙호한 배드민턴장에서 잘 운영되고 있으니 개별적으로 이용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좋은 의견 다 수용하지 못함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 앞으로도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부서장 : 이현동장 김태철
- 담당자 : 담 당 자 박병영 

* 상기 답변 내용은 120견문신고방에 건의하신 내용과 같습니다.

페이지담당 :
이현동
전화번호 :
055-749-448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