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창구. 진주시 전자민원창구를 소개합니다.


  • 카카오스토리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민원편의시책

민원 1회방문 처리제 운영

복합민원을 처리할 때에 있어서 당해 행정기관의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자료의 확인, 관계 기관 · 부서와의 협조 등에 따른 모든 절차를 담당 직원이 직접 진행하도록 하여 불필요한 사유로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다시 방문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제도입니다.

운영개요

  • 민원 1회방문 상담창구의 설치 및 운영
  • 설치장소 : 민원여권과 내(1층 7번 창구)

운영방법

  • 복합민원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 및 처리절차 안내
  • 전문적인 검토가 필요할 때 담당자에게 지원상담 요청
  • 필요 시 민원후견인 지원 요청

처리절차

  • 민원1회 방문 전담부서 (민원여권과)에서 민원접수 즉시 주관과 및 담당자 지정하여 민원서류 송부
  • 민원1회 방문처리 민원을 접수한 주관 과에서는 접수 즉시 관련과에 협조내용을 통보 검토한 후 처리

본문 콘텐츠 담당자, 최종수정일

담당자 :
진주시 055-749-2114

본문 유틸리티

  • 인쇄
  • 위로

만족도조사

고객만족도조사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본인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