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위험성체크

다음은 여러분이 일상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각 질문에서 자신의 상태를 가장 잘 나타내는 번호에 체크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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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나는 이 세상에서 사는 것이 즐겁고 보람되게 느껴진다.
2. 나는 사는 것이 지겹고 정말 죽어 버리고 싶다.
3. 당신은 "삶"과 "죽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4. 당신은 자살에 대한 생각을 실제 행동으로 옮기고 싶습니까?
5. 당신은 어떠한 태도로 살아가고 있습니까?
6. 당신에게 자살에 대한 생각이 떠오르면 그 생각이 어느 정도 지속됩니까?
7. 당신은 자살에 대한 생각을 얼마나 자주 합니까?
8. 자살에 대한 생각이 떠오를 때 당신은 어떻게 합니까?
9. 당신에게 자살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났을 때 그런 충동을 스스로 억제/통제할 수 있습니까?
10. 당신이 실제 자살을 시도하려고 할 때, 당신 주변의 환경(가족, 친구, 종교, 다시 살 수 없다는 생각 등)이 어떻게 영향을 줄 것 같습니까?
11. 당신이 자살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본 이유는 무엇입니까?
12. 자살 시도에 대해 생각해 볼 때, 자살 시도 방법까지 구체적으로 계획해 보았습니까?
13. 당신은 '정말로 내가 자살을 시도했으면' 하고 생각합니까?
14. 당신은 '정말로 내가 자살을 시도했으면' 하고 생각합니까?
15. 당신은 단지 생각이 아니라 실제로 자살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16. 자살 시도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면 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하며, 또 사용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17. 당신은 '왜 자살을 하려고 하는지를 주변 사람에게 알리는 글'이나 이와 비슷한 것을 써 본 적이 있습니까?
18. 당신은 죽음에 대한 준비로 어떤 행동을 한 적이 있습니까? (예: 나에게 소중한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
19. 당신은 "자살에 대해 생각해 봤다." 라고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