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학, 좋은데이 보조상표에『좋은 세상』홍보-
진주시와 ㈜무학과 좋은세상진주시협의회는 2일 오전 11시 진주시청 상황실(5층)에서 다함께 잘사는 『좋은세상』 홍보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무학이 순한 소주의 대명사격인 “좋은데이” 상표에 진주시 복지시책인 다함께 잘사는 『좋은세상』을 홍보한다는 것이다.
협약이 있기까지는 이창희 시장의 『좋은세상』에 대한 취지 설명을 듣고 ㈜무학 최재호 회장이 공감하여 동참의지를 밝힘으로써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에 따라 좋은데이 보조상표에 “다함께 잘사는 『좋은 세상』晋州, 좋은데이가 만듭니다”라는 문구를 넣은 소주 350만병이 진주남강유등축제기간중에 서부경남지역에 출시된다.
㈜무학은 장학사업, 자원봉사활동 등을 통하여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으며 화이트, 좋은데이의 보조상표를 활용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및 각종 축제를 알려 주는 등 지역의 알림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좋은세상진주시협의회는 그동안 복지 사각지대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조로 많은 이웃들에게 혜택을 주었으며 힘들게 사는 주변의 이웃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상호 좋은세상 진주시협의회장은 “동남권지역의 대표 주류업체인 (주)무학에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다함께 잘사는『좋은 세상』을 널리 알리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주변의 도움과 참여로 만들어가는 『좋은 세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복지원과 (☎749-2385)
(과장 최창섭 좋은세상담당 임용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