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과 28일 양일간 경주 교육문화회관에 100여명 참석 -
진주시생활개선회(회장 허영순)에서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경주시 신평동 소재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임원연수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농촌의 생활개선을 위해 다양한 역할이 요구되고 있는 생활개선회 임원들에게 변화와 혁신을 선도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여성지도자로서의 자질을 함양하기 위해 실시하게 된 것이다.
시가 주최하고 진주시생활개선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읍면동 생활개선회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며 특별강연과 건강증진 프로그램, 화합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27일 오전 9시 농산물도매시장 광장을 출발한 연수단들은 교육문화회관에 도착해 첫날은 탑서비스 아카데미 한상숙 원장을 초청, ‘리더로서의 서비스 매너’란 주제의 특강을 듣고, 황성 댄스아카데미 노영우 원장이 진행하는 ‘댄스 테라피’프로그램으로 심신건강을 도모하게 되며, 가족을 생각해보는 ‘가족에게 편지쓰기’ 시간을 가진 뒤 제이컴 기획사 고은숙 대표의 진행으로 ‘하나 되기 화합의 밤 행사’를 갖는다.
이튿날은 보문단지를 비롯한 경주시 일원의 유적지를 견학하는 시간을 갖고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정현애 진주시 생활개선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활개선회 임원으로서의 역할을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되고, 상호 친목을 도모하는 데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