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나는 영어교실, 종이접기 등 초등학생 65명 수료 -
망경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정인환)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꿈과 사랑의 청소년 봉수대』사업의 일환으로 특기적성교육, 신나는 영어교실, 종이접기 등 “신나는 여름방학나기” 프로그램을 운영, 지난 22일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저소득층 자녀를 대상으로 학습하는 영어교실 보다 재미와 흥미로 영어와 친구되는 “신나는 영어교실”반 25명과 일반 청소년들이 참여한 종이접기반 40명 등 65명의 학생들이 수료를 하였다.
특기적성교육반에는 저학년 1, 2, 3학년 , 신나는 영어교실반은 4, 5, 6학년, 종이접기반은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여 학년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대단위 아파트의 새마을 문고를 활용한 찾아가는 수업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신나는 영어교실”반에서 수업을 받은 망경동 이수현 학생은 “여름방학 동안 즐겁게 공부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 한 친구들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특기적성교육반 25명은 31일 수료식과 함께 망경동주민자치센터에서 그동안 만든 미술 작품을 전시하여 학부모를 초청 갈고 닦은 실력을 한껏 자랑할 예정이다
망경동주민자치센터에서는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색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꿈과 희망, 사랑이 있는 주민자치센터로 가꾸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