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시 농산물전자상거래협의회(회장 강영숙)는 최근들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5월 26부터 6월 1일 까지 이반성 경남수목원에서 열린 전국산림 박람회에 참가하여 전자상거래 홍보활동을 하여 전 노무현 대통령이 진주팜몰(진주시 전자상거래협의 단체) 부스에 오셔서 감잎차를 맛보기도 하였다.
진주 팜몰은 6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전남 나주 중흥골드스파에서 전국 사이버 농업인 CEO 전진대회에 강영숙회장과 회원 20여명이 참가한다.
이 대회는 사이버 농업인들의 경영체간의 결속력 강화와 e-비지니스 활성화로 농가소득 등대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열리는 대회로 첫째날은 미래농업의 성장동력 사이버농업 육성법 제정 선포를 하며 블루오션 창출 성공농가 따라하기와 사이버농업인의 정신력 강화를 위한 마라토너 황영조씨가 특강을 실시한다.
둘째날은 억대의 부자농육성 심포지움으로 사이버농업인 억대 부자농 1만명 육성방안에 관하여 토론을 한다.
전국 행사에 참석하는 우리시 농업인 전자상거래 협의회원은 CEO 전진대회 이후 있을 농림관련기관과 농업인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농업경쟁력 향상, 사이버농업인 육성법을 통한 농업경영조직의 효율적인 운영, e-비지니스를 통한 농산물 소비 촉진 및 마케팅 활성화와 사이버 농업인 단체와 현장애로 해결을 위한 e-비지니스 연구강화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