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의회에서는 효율적이고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진주시의회
홈페이지에 팝업창을 설치하여 진주시정에 대한 불합리한 사항이나 시민불편사항, 제도개선사항 등 시민들의 제보를 받는다.
시민제보 접수기간은 11월 19일부터 12월 3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시의회홈페이지(http://www.jinjucl.com) 또는 FAX 055)749-2847 및 방문접수(공휴일 제외)하면 된다.
이번 2008년도 행정사무감사는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시민제보사항은 행정사무 감사 시 참고자료로 활용하고 처리결과는 행정사무 감사 종료 후 제보자에게 통지할 예정으로, 시민으로부터 제보를 받음으로 해서 보다 심도 있고 폭넓은 감사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