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집현면에서는 8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마음을 전하는 고객서비스란 주제로 교보생명 다원서비스센터 『황장희 과장』을 초청하여 주민의 기대 만족 이해 및 실천 전략, 실천 약속을 통한 행복한 우리 일터 만들기란 이야기로 변화에 발맞춰 실천하는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에 개최한 교육은 제1장 『고객을 통한 우리의 모습과 이해』, 제2장 『일과 인생을 통한 우리의 나아가야 할 관심과 표현 집현면 불루오션』, 제3장 『주민들을 만족시키고 행복한 우리 일터 만들기란』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면민과 행정기관이 합심하여 주민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행복한 직장문화로 좀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