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제6회 청소년 마술 축제“Demonic Angel" & 청소년 락 페스티벌을 오는 8월 14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스테이지 마술을 시작으로 청소년수련관 본관 1층과 다목적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하여 평소에 갈고 닦은 실력들을 직접 발표하는 시간으로 진주시(청소년수련관)가 주최(주관)하고, 수련관 소속 청소년 마술연합동아리 J․M․A(Jinju Magic Association)와 진주시 청소년 밴드 연합동아리의 합동공연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공연은 청소년 상호간의 친목과 정보교류 그리고 관객과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마술동아리가 레몬이 사라졌다가 쥬스로 변하는 레몬트리 마술, 한 장의 카드가 여러 장의 카드로 변하며 입에서 계속 나오는 카드마술 등 9가지 마술을 선보이며, 락 공연으로는 안치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무한궤도의 그대에게 등 10여곡을 선보인다. 초대 손님으로는 소속 동아리 피플파킹의 댄스공연도 선보여 공연의 재미를 더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 관계자는 청소년시기에 동아리활동은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사회적응단계의 시발점으로 보고 각 학교와 가정에서도 건전한 동아리활동을 통한 청소년의 무한한 잠재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며, 이번 공연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부모님들과 함께 공연관람을 통하여 서로를 이해하고 많은 대화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청소년수련관 카페(http://cafe.daum.net/ jinju-youth) 참조하거나 전화(☏055-749-2257-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