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톡포유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은 진주시장에게 시정에 관한 건의나 의견을 제시하는 공간이며 실명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비실명,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특정인 비방, 명예훼손 우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의견제시 등의 부적절한 내용은 관리자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책자, 신문기사, SNS 내용의 단순 게시, 특정 종교관련 게시물 등 운영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비공개 또는 관련게시판으로 이동처리 되며, 동일사항(유사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글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공개' 등록 시 개인정보가 공개될 수 있으므로 입력에 신중을 기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하신 게시물에 대하여 접수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이내에 답변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게시내용으로 인한 문제발생 시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이전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중앙시장,논개시장 주차장의 무료주차권 또는 할인권 통합 해 주세요.

번호
39527703
작성일
2022-12-05 17:50:57
작성자
김○○
처리부서:
도시재생과
조회수 :
291
부서지정 :
공개 :
공개
처리 :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중앙시장,논개시장 주차장의 무료주차권 또는 할인권 통합 해 주세요.

어제 오랜만에 시장에 갔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있기에 차량으로 이동하여  
중앙시장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옷을 사러 갔습니다. 
중앙에는 매대가 있고 왼쪽은 중앙시장 오른쪽은 논개시장인 것 같더라구요(옷 사고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옷을 사고 주차할인권 요청하니 논개시장 주차장 할인권이라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계산을 했는데 주차권 때문에 안 산다고 할 수도 없고.. 여튼 애매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맞닿아 있는 중앙시장, 논개시장 어디에서 사더라고 두 공영주차장에 할인권 사용이 가능토록 해주세요.

재래시장을 살리려면. 고객의 입장에서 고려 해주시면 더 자주 찾지 않을 까요?

그리고 중앙시장공영주차장은 개선이 시급합니다. 2층,3층 올라 갈때 마다 협소해 차를
몇 번이고 후진 전진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22-12-13 18:34:35
작성자
행정과
 안녕하십니까?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보내주신 귀하의 의견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주차할인권은 각 시장의 이용 활성화 및 고객 사은 차원에서 시장 상인 또는 점포에서 구입하여 제공하여 주차장 이용객이 사용중인 상황이며, 현재 중앙시장 공영주차장은 중앙시장 상인회, 논개시장 공영주차장은 논개시장 상인회가 각각 위탁계약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개별 시장·상인회로 구분되어 위탁관리중에 있어 할인권이 통합될 경우 수익관리에 문제가 발생하는 등 문제가 있어 장기적 검토와 상인회 간 협의가 필요한 상황임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층별 출입로가 협소한 부분이 있어 주차요원을 배치하여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상인회와 함께 주차환경개선사업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시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은 도시재생과(055-749-817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도시재생과  정유근
 담당자  강신광(☎ 749-8171)

담당부서
행정과 열린시장실팀 ( ☎ 055-749-5126 )
만족도 조사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