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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에 대한 공무원의 자세
- 번호
- 37963
- 작성일
- 2011-12-30 13:47:15
- 작성자
-
정○○
- 조회수 :
- 859
안녕하세요!
저는 휴넘시아 411동504호 사는 정원석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평거동 주민센터 건물 신축에 관하여
공무원의 자질에 대하여 몇 마디 올리고자 합니다.
얼마전 집사람이 평거동 주민 센터 신축관련으로 담당자에게 문의 하였습니다
5층에서 바라본 건물이 너무 높아 조망권이 막히지 않느냐고 질의 하니
담당자 왈 설계대로 건물을 신축하고있으니 법적으로는 하자가 없고
아래층(5층이하)에서는 민원전화를 하지 않는데 왜 5층에서 난리냐고 답을 하고..
그것도 웃어가면서 답변을 한다는 것은 듣고 몇자 올려봅니다
정말 어처구니 없어 황당하기도 하고 ........
이런 공무원이 아직도 존재 한다는것이 실감나지 않습니다!
정말 공무원이(물론 일부이지만)이런 권위적인 태도로 일관하고 민원인 응대를 평소에 하지 않는가 의심스럽습니다.
정말 진정한 공무원이라면 민원인을 우롱하는 처사는 없어야 된다고 봅니다.
처음부터 권위는 아니지만 권위적으로 보인다면 당연히 고쳐야 된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토록 당당공무원의 교육이 필요하지 않나 싶어
이글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