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설렁탕 분유냄새 심각
- 번호
- 33284
- 작성일
- 2010-06-08 12:54:24
- 작성자
-
황○○
- 조회수 :
- 337
시에서 잘못했다기 보다 시청 공무원이 단속 나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여기다 글을 올립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상대동 서울설렁탕을 먹을때마다 분유냄새가 많이 나더군요..
어쩌다 그렇겠지 하고 여겼는데 오늘은 너무 심해서 신고하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저 개인만 그렇게 느꼈다면 제 후각이나 미각에 이상이 있다고 여기겠지만 같이 간 직원분들 모두가
저랑 같은 생각이라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신고하는 에 이렇게 개인정보를 노출을 해야하는건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혹시나 시 공무원이나 담당자에대한 불만이나 잘못을 신고했다가 신분 노출되어 불이익을
당할까 하는 우려도 생기게 되네요..
비방성 글을 막기 위한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실명만이 아닌 소 전화번호까지 필수 기재는
무리한 요구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결론은 서울설렁탕 식재료 단속에 나갔으면 하는 바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