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시 승차거부
- 번호
- 33756
- 작성일
- 2010-07-12 20:48:11
- 작성자
-
허○○
- 조회수 :
- 434
7월10일 토요일 오랜만에 오빠를 방문하기 위해 진주를 방문했습니다.
시외버스 주차장 하차장 옆에 택시 승차장에 어머니와 같이 택시를 탄후 택시기사분께
봉곡동로터리로 가자고 말씀드렸드니 길 건너기 때문에 택시가 갈수 없다고
내려서 신호등건너서 택시를 타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잠깐 앉아있었더니
얼른 내리라고 재촉을 하더군요..
이런사람과 대화해봤자 별 소득이 없을것 같아서
암말없이 택시를 내려 차량번호를 메모했습니다.
택시는 길 건너편은 못가는건가요??
차라리 다른 핑계를 됐다면 어떻게 이해했겠지만..
명백한 승차거부라 봅니다.
차량번호는 경남14바3214입니다.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라며
그 기사가 두번다시는 승차거부를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택시기사 한분으로 인해 진주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갖게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