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진주톡포유
참진주 Today 여닫기 창의도시 진주 TOP
참진주 Today
현재 시각 PM 12:07 2025/12/17 Wed

  •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현재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작성하신 글을 확인하실려면 이전 게시물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위생적인 급식소를 분리한 체육관 건립

번호
35011
작성일
2010-11-15 21:02:13
작성자
민○○
조회수 :
493
존경하옵는 시장님께!

진주시의 현안들로 노고가 많으시겠지만
진주시 일반성면 반성초등학교 학부모 및 총동창회 그리고 일반성면민들이
간절히 바라고 원하는 아래와 같은 사항에 관심과 적극적인 도움을 부탁드리려 합니다.
반성초등학교의 다목적 강당 즉 강당 및 급식소를 병행하여 사용함에 있어 어린 자녀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요인이 많아 오래전부터 학부모 및 총동창회 측에서도 비위생적이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진주관내 학교에 위생 안전 때문에 다목적 강당을 주민들과 같이 병행하여 사용하는 곳은 한군데도 없습니다.
그만큼 자녀들의 급식소에 대한 위생 안전은 중요시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본 초등학교 강당 및 급식소는 지역주민들의 각종 행사 및 학생들의 많은 행사등에 사용되어 위생 안전 위험에 많이 노출되고 있는 상태라 앞으로 어린 자녀들의 건강에 무슨 일이 생길지 장담할 수 없는 문제이기에 급식소를 분리한 체육관 건립이 무엇보다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점을 이미 잘 알고 있는 진주 교육청 및 도교육청에서는 직접
현장을 방문 확인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지만(교육청 70%지원 확답)
체육관 건립에 지자체 예산 30%를 확보해야 하는 문제가 남아 있어 이것 때문에 체육관 건립이 사실 무산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진주시의 예산이 없다고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진주시 예산이 없다면 경상남도의 지원을 요청해서라도 아니 국가적인 차원에서도 급식소를 분리한 체육관 건립 추진이 반드시 되어야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현재 경상남도예산 5조원 중 교육예산 3조원 도예산이2조원)
미래의 주역인 자라나는 우리 자녀들에게 급식소가 비위생적이라면 하루 빨리 조치를 취해야함이 옳고,
진주시에 산적해 있는 중요하고 시급히 처리해야 될 과제도 많겠지만
그 무엇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 어린 자녀들의 위생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최우선적으로 처리 되어야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이제 더 이상 급식소를 분리한 체육관 건립을 늦추어서는 안됩니다.

존경하옵는 시장님!
정치가 어떻게 돌아가고 예산이 어떻게 집행 되는지 우린 알 수 는 없지만 그러나 분명한 것은 우리의 어린 자녀들이 위생 안전에 노출 되어 있다는 점에서 생명과 관련되어 있는 급식소는 반드시 모든 것을 중단해서라도 최우선으로 선행되어야할 과제라고 생각해 봅니다.
존경하옵는 시장님!
어린 자녀들을 생각하는 우리 학부모님의 마음을 알아 주신다면 도교육청에서도 적극적 협조를 해주는 좋은 여건 속에서 두 관계 기관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끝으로
시장님의 긍정적인 답변을 기다리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11.15

반성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 올림

담당부서
( ☎ )
만족도 조사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