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힘든시기에 고생하시는 시장님께
- 번호
- 35369
- 작성일
- 2010-12-16 19:37:17
- 작성자
-
이○○
- 조회수 :
- 846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진주 시장님이 되셔서 하루라도 잠을 제대로 못 이루시리라 생각합니다.
누가 뭐래도 진주라는 도시 많이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겉만 멀쩡하면 뭐합니까 내실이 있어야지...
밑에 글들 쭉 보니 더 힘드시리라 생각합니다.
항상 몇몇의 선동이 세상을 시끄럽게 하지만 다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고 언제 그랬냐듯
없어지는게 요즘 세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도 자기 밥그릇 뺏어가면 가만있지 않는데 사람이면 오죽하겠냐만...
진주시가 빚이 천억이라고 하시던데...
빛좋은 개살구가 따로 없네요...
저는 백범일지에서 한 번 본 글귀가 넘 좋아서 지금도 항상 머릿속에 넣고 다닙니다.
서산대사의 선시인데...
답설야중거(踏雪野中去)
눈 덮인 들판을 걸어갈 때
불수호란행(不須胡亂行)
어지러이 걷지를 마라
금일아행적(今日我行蹟)
오늘 나의 발자국은
수작후인정(遂作後人程)
뒷 사람들의 이정표가 될지니
시장님...추운데 진주시와 시민을 위해 고생하고 계신거 다 알고 있으니
더 힘내시고 살기 좋은 진주시 살고 싶은 진주시로 만들어 주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저희가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