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주시 작은 연평도. 내동면은 전쟁중
- 번호
- 35376
- 작성일
- 2010-12-17 09:11:04
- 작성자
-
손○○
- 조회수 :
- 817
진주시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진주시에 산다는게 족팔립니다.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는 마치 진주시안티까페 같군요.. 읽을게 많아 심심하질 않네요.
많은 홍보를 해야겠습니다.
각설하고 면단위는 진주시도 아닙니까??
지금의 내동면 사태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내동면은 지금 전쟁터와 다름없습니다.
우리의 작은 행복을 지키기 위해, 내동면민 및 휴먼빌 입주민은 평생겪어 보지 못할 아주큰 전쟁을
치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작금의 사태에도 아랑곳하지않고 탁상행정으로 일관하는 진주시의
행정이 누구를 위한 행정인지 묻고 싶습니다. 더이상 방관만 하고 있을경우엔 수일내에 아마 피티기는
아주 큰 전쟁터가 될것입니다. 현재 상황이 그렇습니다. 피가 티겨야 나설것입니까?? 여러사람 죽는꼴 봐야겠습니까??
진주시의 의무만 이행하고, 권리는 보장받지 못하는 평범한 시민들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진주시에 살기 정말 힘듭니다..
긴말 하지 않겠습니다.
고운입으로 좋은 소리만 하고 살고 싶습니다.
내가족 내이웃의 작은 행복을 바라면서, 살고 싶습니다.
그리고 답변따윈 필요없습니다.
진주시 안티까페 자주 들어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