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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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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당장.......변해야.....
- 번호
- 35377
- 작성일
- 2010-12-17 10:19:36
- 작성자
-
남○○
- 조회수 :
- 683
진주시에서 인허가를 신청해본 민원인의 만족도를 조사한다면 그만족도는 과연 얼마나 될까?
대관업무를 담당하는 설계사나 개발행위 대행업자 그리고 동종사업에 관계하는 불특정 다수의 반응은 어떠할까? 모든 시담당들께 묻고싶다. 모든인허가는 검토단계에서부터 부정적으로 접근하고 업무담당의 전문성 결여로 민원인이 직접 발로뛰어 중앙정부에 질의하고 서면응답 받아 담당직원을 가르쳐야 하는경우도있다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복합민원 제도는 주무부서가 되는 부담에 서로 미룬다 이모든것을 일부부서의 일이라고 받아들이거나 아니라고 자신있게 말할 직원이 있다면 언제든 공개적으로 토론할 용의도 있다.
어찌됐건 이대로는 안된다. 공무원의 기본이 뭔지 다시한번 생각하고 지금이라도 당장 변해야 한다.
최근 언론이나 소문에 업무평가를 다면평가니 뭐니하면서 말들이많다.
누가누굴 평가할수 있을까? 다면평가에는 자기평가도 있고 고객평가도 있다 과연 좋은점수를 스스로 줄수있을까 그리고 고객평가는.....이 과도한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지....
모든 직원들께 바랍니다 우리서로 변화합시다 시민도 변하고 시도변하고 모두가 행복한 시를 만들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