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준공검사 제대로 해주십시오
- 번호
- 29790
- 작성일
- 2009-01-03 17:40:46
- 작성자
-
구○○
- 조회수 :
- 209
정말 이런글 올릴성격도 못되는데 넘답답해서 몇자 적겠습니다.
좋은환경에서 살기위해 무리해서 두산위브를 선택했습니다.얼마전 사전점검을 마쳤습니다.
첨엔 뭘몰라 대충하고 왔는데 다음날 가서 찬찬히 보니 온통하자투성이였네요.
그나마 저희집은 애교수준이었습니다.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아파트를 짖는 회사인지 모르겠습니다.
2억이 넘는 돈을 들여서 새로 입주할 아파트에 방문이란 방문이 모두 시트지로 덮여있는부분에선 경악을 금치 못하겠더군요.욕조는 사람이 들어가기만 해도 뿌지직내려앉습니다.모두 열거하기도 힘든상황입니다
게다가 이 어려운 경제상황에 저희아파트는 중도금 이자부분도 한푼도 깍아주지않고 계약자들의 목소리를 외면하고 있습니다.기존 살고있던 집도 아무도 보러도 오지도 않습니다.이런사람이 한둘이 아니라는거 잘 아시겠지요.부탁드릴께요.저희같은 서민의 목소리에 제발 귀기울여 주십시오.저희들 한푼이 아쉬운 실정입니다.
준공검사 정말 잘해주시기 바라구요.중도금무이자나 분양가 인하 .어떻게 안될까요.요즘같아선 한숨밖에 나오지않습니다.기댈떄라곤 시장님밖엔 없는듯하군요.부탁 또 부탁드립니다.
위브를 선택한 계약자들의 분양금으로 금산쪽에 커다란 도로도 만들고 있습니다.
진주시에 저희 주민들이 기부한것도 있는바 모쪼록 저희를 위해서도 진주시에서도 커다란 혜택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