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주금산 두산위브 사용승인 허가에 대하여
- 번호
- 29800
- 작성일
- 2009-01-05 11:51:38
- 작성자
-
정○○
- 조회수 :
- 246
진주 금산 두산위브 현장 의 사전점검을 다녀 온 후,
믿음으로 맡겼던 아파트 시공을 보고 입주민들의 두산위브에 대한 신뢰는 처참하게 무너졌습니다.
입주시기는 1월31일~3월31일 입니다.
시간적 여유는 1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진주시민인 두산위브 입주자들을 우롱하는 진주시청의 나태한 업무처리는 없어야 합니다.
분명한 것은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하자투성인 성의 없는 공사 와 계약시 와는 다른 협소한 공간들, 내부 인테리어의 저급자재 사용 등은 도저히 간과 할 수 없는 일이며, 또한 무엇보다 중요한 안전상의 문제들도 또한 반드시 현장실사를 통한 철저한 진단이 있어야 합니다.
입주민들이 납득할 수 있도록 이 모든 것이 해결 된 후에, 진주시청에서는 사용승인 허가를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시장님, 우리들의 외침에 귀을 기울이시어, 우리가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신속하고 빠른 조치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