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도로 표시에 대하여
- 번호
- 30045
- 작성일
- 2009-02-19 19:58:32
- 작성자
-
조○○
- 조회수 :
- 174
하대2동에살고있는주민입니다 자전거로 1년넘게 출퇴근하면서 강변의 자전거 도로에 쏟으신 시장님 열의에 늘감사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신안동쪽 자전거 도로엔 우측통행 진행방향이 중앙선과 더불어 굵은 화살표로 잘되어있는데 하대강변 진양교 예술회간 구간은 중앙선은 그어져있되 자전거 그림 만되어있어 우측통행인지 뭔지 잘모르게 되어잇고 자전거타는이 들이 좌측 통행을 버젓이 하고있어 사고의 위험이 상존해있고 실제로 지난12월 정면 충돌로 손가락을 네바늘이나 꿰메고 팔이 지금도 아픕니다 바라옵건데 현제 자전거도로와 지금 공사중인 자전거 도로 포함 신안구간처럼 굵은 화살표로 진행방향을 표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울러 오토바이 출입을 막아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