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위반단속 제6반 아토스 타고다니시는 분들
- 번호
- 30053
- 작성일
- 2009-02-20 13:58:34
- 작성자
-
민○○
- 조회수 :
- 480
2009년 2월 20일 13시 38분 칠암동 남양유업 곡각지 사무실 직원이 단속 나온걸보고 있는데 끝었습니다 하고 지나가는 태도는 뭡니까???
교통에 특별히 지장을 주는 것도 아니고 노랑선에 정차좀했다고 말도 않고 세금뜬는건 시장님의 생각이십니까??
경기도 않좋아 짜증 이빠인데, 시에서 도움은 못줄망정 시민들 돈뜻어가고 오늘 하루 쎄빠지게 일한거 당신들은 스티커 하나 발부하면 끝인데 전 어쩌나요.
단속도 어느 정도여야지
의견 제출 서면으로 해야하나요.
사무실앞에 주차한 죄로 말도않고 도둑놈처럼 끝고가는데, 짜증 욕이나오는데 자제하고 있음.... 749-2205 전화하면 쓰방, 어쩌라고요. 단속반한데 이야기 하소.
지랄들을하네요. 단속반은 끈겼습니다. 하고 가버리는데, 전화하면 단속반 찾고 지랄...
그러면서 세금받아 월급 쳐받고, 우리는 썌빠지게 일해 세금내고, 유료주차장을 만들어 주든가.
주차시설은 만들어주지도않으면서 1000원 주차비 내고 추차하면 될걸 4만원 벌금내는게 말이 돼냐고요
한표 주면 준사람들이 시청직원들 세금내면서 먹여살려야하나요.
그람 시청을 없애는게 낮지않나요
시민들 피빨아먹을꺼면, 주차단속한지 한 10년 안되었나요.
그돈 다모아서 어디다 퍼부었나요. 주차장이나 좀 만들지...
이글 없어지면 네이버 및 모든 검색엔진 통틀어 올립니다.
제 6반 단속반은 진주사람아닌가몰라도, 길가에 서있는 차들 빼라고 이야기만하지말고, 곡각지에 서있는 차도 빼라고하고 문열고 보고 있는데 끝겼다고 약올리고 가지말라고 꼭 전해주세요.
우우, 짜증이나서 오늘 일도 못나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