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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면동사무소 일반인 전용 팩스 설치
- 번호
- 30230
- 작성일
- 2009-03-17 11:21:45
- 작성자
-
황○○
- 조회수 :
- 384
읍면동사무소에 각종 서류를 발급하러 갑니다.
발급받은 서류는 사람들의 목적에 따라 사용하는데 팩스로 송부를 해야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동사무소에 부탁하면 주민번호가 나와 있는 것은 송부를 해 주지 않는다고 하고 공무원들도 자기일 하느라 바쁜데 민원인 팩스 보내줄 시간도 없습니다. 부탁하기도 미안하구요
그래서 문방구, 은행등을 이용하여 팩스를 보내는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민원인 데스크에 민원인이 스스로 사용할수 있는 일반팩스를 설치해 주시면 서로 매우 유용할것 같습니다.
사천시 같은 경우는 읍면동사무소 마다 다 설치가 되어 있더군요 매우 편리하게 이용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