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번 "이것은 빨리 고쳐져야 합니다" 관련~~
- 번호
- 30236
- 작성일
- 2009-03-17 19:04:37
- 작성자
-
김○○
- 조회수 :
- 403
공군부대 앞에서 식당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먼저 죄송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저희가 밥을 팔아서 생계를 유지를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양심에 걸리는 행동은 한적이 없는데 군 입대날 오신 손님들이 불쾌하셨다니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군 입대날 하루 장사를 하기위해 일정분의 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입대시간에 맞추어 오기에 음식이 모자랄 때가 있습니다. 물론 음식이 모자라면 팔
지 않으면 됩니다. 그러나 시간이 급박할때에는 다른곳에 가지도 못하고 밥을 굶겨서 입대를 해야할 지경
입니다. 그러다 보니 음식이 소홀히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점 솔직히 인정하면서 군입대를 위해 진주를 찾아오시는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씁올립니다,
하나의 방법으로서는 군 부대앞에서 식사를 하시기 보다는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진주시내에 들려서서 좋
은 곳 구경하시고 맛싯는 식사를 하시면 보다 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군부대에서도 입대 안내문에 이러한 문구를 넣으면 어떨까요?
"군부대앞에서는 식사할 곳이 많치 않기에 시간을 가지고 오셔서 다른곳에서 식사를 하시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시간에 맞추어서 오시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몰리게 되고 음식의 양은 한정 되어 있고 오시는 분들은 밥
은 먹어야 되고 이러한 모습들이 매달 입어납니다.
물론 저희들도 이제부터는 신경을 써서 타지의 손님에게 욕먹지 않는 식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들 때문에 진주가 욕을 듣는것에 대해 다시 한번 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