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시적 생계지원비
- 번호
- 32085
- 작성일
- 2009-11-18 21:09:22
- 작성자
-
김○○
- 조회수 :
- 185
저는 지체3급의 진주시민입니다. 우선 불철주야 진주시민을 위해 고생하시는 시장님과 공무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6월부터 시행된 한시적 생계지원비가 11월로 끝나는걸로 알고 있읍니다. 저도 지원을 받아왔읍니다. 12만원의 돈은 저에게 움직일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읍니다. 여러 일자리를 알아보려고 그동안 노력도 해보았지만 기술도 없고 몸도 불편해서 그런지 일자리를 구하기란 쉽지가 안더군요. 차량이 한대 있어 기초생활 수급자도 안되는걸로 알고 있고...지원비가 끝나면 앞날이 너무 막막해 지는데..더 연장은 안되는지 알고 싶어서 이렇게 문위를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