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진주 ic 에서 터널방향 분수관련 조치건
- 번호
- 32153
- 작성일
- 2009-12-01 08:25:11
- 작성자
-
김○○
- 조회수 :
- 987
수고하십니다.
최근 설치된 서진주 ic부근 분수에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공사가 마무리되지 않아서인지 모르지만 한번씩 가동할때마다 주변까지 물이 날려서 바닥에까지 젖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세차된 차가 날린 물로 더러워지는것은 차치하고라도 앞으로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그쪽은
시간에 따라서 그늘이 되는 구간이어서 그런지 빙판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봅니다.
물을 안날리게 해주시던지 수압을 조절하시던지 동절기엔 가동을 안하신다던지 하는 방법으로
빙판만 안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분수로 인해 만들어진 빙판으로 사고가 났다는 뉴스는 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럼 조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