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주시민도 수준있는음악좀 들읍시다.
- 번호
- 32264
- 작성일
- 2009-12-19 12:08:15
- 작성자
-
오○○
- 조회수 :
- 260
저는진주시민으로서 참 부끄럽습니다.예로부터 진주는 예인의도시고 문화의 도시인데 어찌된건지 시립 국악만큼은 뒤쳐지고 잇습니다..우리 전통음악이고 우리가 지키고 아끼고 더더욱 사랑해야 하는데 어찌 아마추어 단체보다 연주는엉망입니다.
며칠전 홍희철 지휘자 취임연주때 시장님 오셨다죠??
공연 리허설중 꽃다발말 증정하고 다녀가신줄 압니다.꽃다발 택배로 부쳐도 됩니다.
왜공연 관람도 안하시고 갈바에야 아니 시에서 뽑은 지휘자님 연주 실력이어떠한지 관람은 하고 가셔야죠..
진주시립국악단 한계가 여기까지 인지 지휘자를 어떻게 뽑았는지 그날 음악 너무 엉망이었습니다.
음정 박자 음향 화음 이거 너무 하는거 아닙니까??
정말 진주 음악이것밖에 안되나요?
밖에만 꾸밀생각하지말고 시민들의 정서 함양을 위해서 수준높은 음악을 좀 해주세요/
진주시립 국악만큼은 안빠지고 공연장을 찿는데갈수록 엉망입니다.
홍희철지휘 해설 했는데 곡 하나하나 실력이 딸려서 그런지해설도 없고 듣던음악하고도 너무 다르고 그날
작곡자도 오신줄아는데 그분한테 너무 쪽팔리야 정상인데 지휘자욕심에 시립단원들만 너무 힘들지않았나 모르겟네요.송년음악회에 성악도 없고 마지막 앙코르곡에는 어메징 그레이스? 제야 종치는것도 아니고 차라리 하지나 말던지...시장님 국악정기연주회도 자주 해주시고 다르지역처럼 찾아가는 음악회도 많이열어주세요..이번에 너무 실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