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황당합니다
- 번호
- 32329
- 작성일
- 2010-10-18 16:57:18
- 작성자
-
이○○
- 조회수 :
- 531
몇일전에 집으로 자동차 주 정차 위반 고지서가 왔습니다.
독촉장이 라고 되어있고 42000원이었습니다.
제가 아기를 낳으러 간 사이 아기 아빠가 두번을 위반했다고 했습니다.
산후 조리 때문에 집을비운사이 고지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32000원으로 알고 있었는데...
시청에 전화를해서 문의를 했더니 고지서를 받지못한 사실을 교통과 직원분도 알고 계셨습니다.
하지만 이미 사실을 신문에 기재했기 때문에 42000원을 내야 한다더군요.
여러개의 신문에 돌려서 내기 때문에 찾아봐야 한다고 죄송하다고 하셨습니다.
이런 비현실적이 법을 만들어놓고 무조건 따르라고 하면 ...
사람들은 이런 법이 있는줄도 잘 모를겁니다.
주차위반을 한건 잘 못했지만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