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자가 길을 막고있어요3
- 번호
- 27656
- 작성일
- 2008-01-16 08:38:30
- 작성자
-
이○○
- 조회수 :
- 1075
사자가 길을 막고 있어요3
진주 관문 개양오거리에 25년 동안 시민의 보행길을 막고 있는 라이온스라는 단체의 상징물이 작년 10월쯤에 두 번이나 공개 시정을 요구해도 아직도 시민의 보행을 막아 불편함을 주고 있어 3차로 글을 공개하여 올립니다.
지성 있고 양식 있다는 분들이 오가며 현장을 보았을 텐데 자기네 상징물이 인도를 막고 있으면 자진철거 할 정도는 돼야 되겠지만...............
진주시가 라이온스의 시도 아닐진데 상징물이 진주 관문에 하나는 녹지에 엉버티고, 하나는 인도에 엉버티고 있는 모양은 도시미관도 별로 아름답지도 않거니와,
시청담당 공무원님도 좀 적극성 있게 처리해주십시요.
제가 라이온스 355지구 관계자와 통화를 해보니 전혀 그런 사실을 알지도 못하고 있으며 회장이라는 분은 딴 곳에 갔다놓을 때가 없다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없다면 언제까지 놓아둘 판일까요?
담당공무원님은 라이온스에 공문을 보냈습니까? 전화통화만 하고 말았습니까?
치울곳이 없다고 시민의 불편은 아랑곳이 없는 저 장애물을 언제까지 방치할 작정입니까?
전화 통화는 하지마시고 한 번 더 공문을 보내 언제까지 철거하겠다는 확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무려 해가 넘어가도 협의도 못하고 할 바에야
강제철거를 하시고 비용은 라이온스에 청구하여 받으면 되지 않겠습니까?
시민의 불편은 아랑곳없고 갖다 놓을 때가 없어 못 치우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 서민들이 그 자리에 물건을 적치했다면 어떻게 처리 하시겠습니까?
언제까지 철거해 주시겠다는 확답을 해주십시오. 재삼 말씀드리지만 상식이 아닌 일을 이번에는 빨리 처리 해주고 답변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