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 롯데에게 편익만 제공할건가요?
- 번호
- 28244
- 작성일
- 2008-05-16 08:54:32
- 작성자
-
백○○
- 조회수 :
- 169
왜 시민의 편익은 무시한채 한 특정대기업에게 특혜를 주는건가요?
도로가 기업의 사유지도 아니고 구MBC 자리에 롯데가 지금 신축중인데 아파트 진입로를 만들기위해 오래전부터 한쪽 차선의 노면을 파헤집어 놓고 한개의 차선은 아예 점거한게 언젠지도 모를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성질나는건 한차선이 없어져 버린것도 모자라서 불법주차 차량과 중앙시장과 관련된 차량들로 매일 아침 출근길은 말그대로 전쟁터입니다. 어떤날엔 아파트 공사관련차량으로 한차선을 더 점령해버리면 도대체 출근길 차량은 어디로 지나다니라고 하는건가요?
수정파출소앞에서부터 갤러리아백화점앞 신호를 지나갈려면 불과 50M정도 안되는 거리가 20분이 넘게 지체됩니다. 어느정도야 이해한다지만 하루이틀의 문제도 아니고 이건 정말 대기업에게 너무 특혜를 주는거 아닌가 싶네요. 시민들의 불편은 무시한채.....
시에서는 언제까지 이렇게 방관만 하고있을건가요? 몇번이고 건의를 했는데도 불구하고......정말 너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