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족한주차공간속의노점....
- 번호
- 28346
- 작성일
- 2008-06-02 23:08:47
- 작성자
-
윤○○
- 조회수 :
- 171
가족과함께 진주성 공연을 보러갔다가 후문쪽에 주차를했는데, 많은사람들이방문을 한탓에주차공간이 턱없이 부족했다. 그비좁은거리속에노점을하는 아주머니때문에 사람들은 거리를 지나다니는 것이 더 불편함을 느꼈다 우리도 마찬가지였다 그러나 그아주머니 그런사람들에게더 화를 내며 욕을했다 . 얼마전 진주뉴스에서 진주성방문객에 비해 주차공간이 턱없이부족하다는 뉴스를 보도하는것을 본적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청에서는 노점을 단속하지않는 이유를 모르겠다 또한 그지역은 노점단속 구역이라고 표지판까지 세워져 있는것을 보았다.시에서도 알면서 묵인하는것인지? 아님
공영주차장에서 세를 놓은것인지 알수가없다.시민이 불편함을 느끼고 기분이 나빠진다면 다시 진주성을 찾게될것인가? 또한 타지역에서 오는 관광객이 진주시의 이미지를 어떻게 가지고 갈것인가? 대해 생각해보게된다.진주시민의 한사람으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