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산 화요장터를보고...
- 번호
- 28382
- 작성일
- 2008-06-10 13:56:52
- 작성자
-
진○○
- 조회수 :
- 641
금산에서 자영업을 하고있는사람입니다. 금산 화요장터를보고 의견이있어 글을올립니다. 직거래라는 명목에 주민들에게 싸고 질좋은 생필품과먹거리를 제공하고 상인들은 장사를 할수있어 상부상조의 터라 생각합니다.
다만 제가 생각하는몇가지문제점이 있는듯합니다.
우선 푸르지오 사거리에서의 좌판입니다. 익히 인도와차도가구분이 없는 장사로 보도가 된적도있으나 횡단보도가있는 사거리에의 장사는 좌회전하는 차도 우회전하는 차도 위험천만하기가 한두번이 아닌듯합니다.
사거리와 조금 떨어진곳. 주변상가와 마주치지않는곳에서 장사를할수는 없는지요?...
다음은 화장실 문제입니다. 조그만 가게를해도 정화조용량확인은 기본인데 장터에마땅이 용변볼곳이없으니~ 청결과 기물파손의 이유로 주변상가화장실은 문을잠그고 그러다보니 노상방뇨를하는 꼴불견도 심심찮게 보게됩니다.
장터를 찾는 손님과 상인들을위한 이동식화장실을 갖추면안되는지요?..
시에서의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