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94번 답변에 대해 질문.
- 번호
- 28575
- 작성일
- 2008-06-28 16:25:45
- 작성자
-
송○○
- 조회수 :
- 502
난 분명히 추차위반 사실은 기억이 나고 또 납부도 하였습니다.
설령 미납했다고 치자
미납사실은 몇번이나 통보했나요?
내가 미납 사실을 알았다면 분명 납부하였을텐데 그땐 독촉도 하지 않고,
갑자기 차량압류를 하면 됩니까?
입장을 바꿔서 생각 좀 해 봐요.
여태까지 과태료 잘 내 왔잖아요.
알고 일부러 미납하겠어요.
이건 날벼락이지 뭡니까?
보통 몇번 정도 통보를 하는지 답변 주세요.
돈이 문제가 아니라 이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