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심아파트공사
- 번호
- 28604
- 작성일
- 2008-07-02 12:03:18
- 작성자
-
김○○
- 조회수 :
- 615
도심 한가운데 35층이라는 진주 최고층 아파트를 허가 해놓고
주위상가나 주택이 어떠한 불편함이나 고충이 있는지 확인 한번 하셨는지요?
교통이 마비되고 소음과 먼지속에서 몇 년간 고통에 시달려야 하는 시민과 학생들.
특히 이 곳은 입시학원들이 밀집하고 있는 곳 입니다.
하필이면 이 곳.비좁은 은행과 학원이 있는 쪽으로 공사 출입구를 사용하는 까닭을 묻고 싶습니다.
안전장치 없이 비좁은 도로를 운행하는 패기물을 가득싣고 달리는 대형트럭들이
그쪽으로 공사통로 사용하는 진짜 이유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