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주 도심속의 쓰레기 매립장
- 번호
- 28758
- 작성일
- 2008-07-22 08:39:19
- 작성자
-
서○○
- 조회수 :
- 791
【진주=뉴시스】
21일 오전 진주시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앞에 심한 악취와 쓰레기 무단투기가 상습적으로 발생하고 시민들이 보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김진규기자 ok2788@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는 중앙시장 근처에 상업을 하는 사람입니다.
진주 중앙시장 뉴스에 이렇게 기사가 나왔네요.
어느순간 쓰레기들이 조금씩 조금씩 쌓이더니 이젠 완전 쓰레기 매립장처럼
온갖 악취와 흉물로 변하고 있습니다.
진주 중앙시장 재래시장을 살리자고 하더니..
이래서야 누가 재래시장 중앙시장에 구경을 오겠나요??
진주시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흉물스런 쓰레기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광경을 보면 중앙시장이 어떤곳인지 한눈에 알수가 있겠죠
간혹 청소차들이 오면 방문수거용에 있는 쓰레기 봉투 들만 가져가고..
이젠 정말이지 그곳을 지나가는 시민마져...눈살을 찌푸리고 인도 아닌 도로를
지나쳐 위험하기 까지 하더군요..
존경하는 시장님~
뭔가 대책을 세워서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해야 하질 않나요??
기본적인것부터 지켜져야 재래시장 중앙시장을 살리는 것입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잘 알것 같군요..
지금은 이것보다 더 심하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