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일사전점검
- 번호
- 29464
- 작성일
- 2008-11-24 22:27:47
- 작성자
-
최○○
- 조회수 :
- 180
어제 부푼 꿈을안고 사전 점검을 갔습니다 하지만 이게 왜일입니까?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지는 고통을 받고 왔습니다. 사전 점검인데 문짝은 부딪쳐 소리가 나고 아니이런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소음이 고막을 찢을듯 심합니다 . 층이 올라갈수록 소리는 더 심합니다. 사람이 도저히 살수가 없습니다. 짐승도 소음에 장기간 노출이 되면 폐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람인 우리가 살수가 있겠습니까? 소음이 이렣게 심한데 어떻게 승인이 났는지 모르겠습니다 꿈에도 생각지 못한일이 벌어져 앞으로 두아이를 데리고 어떻게 살아 가야 할지 ... 그리고 분양 받을때 대림화확 이전 신무림 이전 연기지하로 빼 낸다고 하였습니다 이건 분명 사기 분양입니다 시장님 우린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이젠 시장님께서 나서 주셔야합니다 시장님 동일 현장에 오 셨서 꼭 소음을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108.109.110.111.동은 사람이 살수 있는 곳이 못 됩니다 소음은 고층으로 올라 갈수록 더더욱 심해집니다 존경하는 시장님 바쁘시더라도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