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란은 진주의 발전을 바라는 네티즌 여러분이 시장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시정에 대한 제안, 개선사항, 비전등을 제시하는 코너입니다.
-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시면 민원상담(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욕설, 비방, 개인사생활,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상업적 성격의 민원 글은 진주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 특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벌칙)에 따르면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사오니 진주시 홈페이지가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제도개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게시일로부터 7일(공휴일, 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 14일)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산면 두산위브아파트 옆 도로공사
- 번호
- 25820
- 작성일
- 2007-02-26 14:21:27
- 작성자
-
성○○
- 조회수 :
- 410
할 말이 더 있어서 글 수정 할려고 했더니 비밀번호가 맞지 않아 다시 글 올립니다.
큰 공사를 하면 주변 사람들은 많이 괴롭습니다.
먼지에..
터파기인지 뭔지 쿵쿵 되면 창문이 드르르르 떨리구요..
집 앞으로는 노란선..2500볼트 전기선이라고 하네요..이런게 지나가구요..
지은 지 몇 년 되지도 않은 집에 금이 가는 것은 당연한 피해 아닙니까?
그래도, 대형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도로를 내어주니깐 참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도로를 내면서 옹벽을 만들어서 주위 땅들을 쓸모 없게 만들어 버리면
도로에서 한 발도 차나 걸어서 못들어가게 만들어 버리니 화가 나는 것 아닙니까?
진주 시청에 직접 내방해서 민원도 넣었고,
전화하니 담당 공무원 시험보러 올라갔다 하고,,출장 중이다 하고..
내일 전화 준다 합니다.
전자민원 어떻게 하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여기에 글쓰기가 되니깐 일단 올렸습니다.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봐야 되지 않겠습니까?